top of page

Eunha

은하

동화인

16세

150cm

Personality

Etc.

"이왕이면 좋게 생각하는 것이 좋지 않겠어요?"

[활발한/ 외향적/긍정적인]

-항상 미소를 머금고 활기찬 목소리로 답하는 그녀.
힘이 넘치고 생기가 가득해 가끔 의욕이 흘러 넘쳐 실수를 하는 모습이 방정 맞았지만 또 그만큼 활발해 보였다.
작은 체구지만 활발한 성격으로 여기저기 쏘다닌 탓에 어딜가나 그녀의 흔적이 남아있었고, 그녀를 모르는 이는 없을만큼 마당발이다.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어떻게든, 무엇이라도 하면 되지 않을까, 라는 긍정적인 마인드. 매사에 늘 긍정적이며 되도록이면 좋은 쪽으로만 생각하려한다. 뭐든 진지하고 열중하기 때문에 헛된 노력이나 실패를 많이 겪어 봤지만 그녀의 긍정적인 마인드는 굽혀지지 않고 다음엔 잘 될거야, 라며 생각한다.  그 덕에 세상물정 모르는 아이같이 순진무구해 보일 뿐이다. 이런 점이 가끔은 엉뚱해 보이지만 마냥 해맑게 웃으며 다들 그저 웃고는 넘어가곤 했다.

"이 길을 쭈욱 따라가다 보면 , 새하얀 사슴님이 소원을 들어준다고 했어요! "

[호기심 많은, 대담한, 솔직한]

-동료들 중에서 막내인 만큼 아직 모르는것이 많았던 그녀에게 호기심이 왕성한것은 당연했다. 자신이 새로 보는 것에는 뭐든 관심을 가지고 무엇인지 알아내야했고, 또 그것을 알아낼려는 강한 마음에는 그녀의 대담함도 한 몫 했을터이다. 한번 결정하면 결정을 돌리지않는 단호함은 그녀가 정한 일들을 이루게 해주었고 덕분에 끈기있고 포기를 모르는 사람으로 성장해나갔다. 

숨김없고 자신이 감정에는 솔직히 표현한다. 거짓말에는 서툴고 누군갈 속이기에는 표정으로 다 드러난다. 이런 그녀의 솔직함이 가끔은 눈치 없어 보이지만 그녀는 잘 모르는 듯 하다. 단순한 사고 방식으로 머리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 자아, 아침이랍니다! 아침!

오늘 하루를 시작 할 준비는 되었나요? "

Relationship

견우와 직녀-까치


동화속 오작교의 까치들 중 한 마리, 까치들 내에서 가장 막내 까치로 알려져있다.

L:별사탕, 달콤한 간식들 ,반짝이는 보석(장신구),밤하늘 날기, 이른 새벽 하늘
H:쓴 맛, 뱀, 겨울

-아침을 알리는 알림 시계. 늘 해가 뜨면 남들보다 먼저 일어나 아침을 알리며 하루를 시작했다. 재잘거리는 소리에 한번 들으면 눈이 번뜩 떠지는 우렁찬 목소리는 알림 시계라 불릴만 하다.

-자신이 지니고 다니는 자주빛 복주머니 안에는 그녀의 보물들이 숨겨져 있다. 종종 그 안에서 별사탕을 꺼내 먹거나 나누어 주곤 했다. 그녀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들이 담겨있는 그 안은 그녀만의 작은 세상이다. 

Appearance

Professor Layton and the Last Time Travel OST 23 - Time Travel ~Piano ver.~ (Instrumental) - Akira Tago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