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an Saebyeol

한새별

임시 사서

21세

165cm

Personality

Etc.

[성실한 / 열정적인]
"뭐든 말씀만 하시죠~!"
무슨 일을 시키든 그는 그것에 열심히 실천하며 열정을 내뿜는다. 어려운 일, 쉬운 일 등 일일이 따지지 않고 먼저 다가가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명랑한]
"하핫! 해피~ 해피~!"
유쾌하고 밝은 웃음을 짓는 것이 그의 특징 중 하나이다. 다른 이에게 다가가 해피바이러스를 발사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며 일단 뭐든 지 밝고 기분 좋게 행동하면 자기 일도 행복해지고 덤으로 남에게도 행복을 준다고 믿고 다닌다. 불운이 감돌고 있어서인지 그는 가끔 힘듦을 느끼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더욱더 활발해진다.

[긍정적인]
"헤? 긍정적 마인드는 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임다! 그렇지 않슴까~?"
무엇이든 긍정 마인드로 넘겨버리는 뇌를 가졌다. 살짝 기분 나쁜 말을 들어도 그는 칭찬 고맙다며 그냥 웃으며 넘겨버리기에 상대방이 당황할 때가 있다고 한다. 또한, 뇌의 나사가 하나 빠진 듯 가끔 엉뚱한 생각을 하기도 한다.
 

* 생일: 12월 25일
*혈액형: AB형

* 아모 도서관에 오게 된 계기: 또 알바가 짤린 그는 어딘가 돈 많이 주고 자신을 받아줄 알바가 없을까 하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바닥에 떨어져 있는 종이(초대장)을 줍게 되었다. 그 종이를 구인광고(알바)로 착각하고 아모 도서관에 가게 된다.

* 가족관계: 어릴 때부터 고아원에서 자라와 가족은 없다. (형제도 없음) 고아원에서 자랐지만 다른 이들보다 독립을 먼저 해 보았고 사회에서 사는 법을 몸소 실천해 보았다. 고아원에서 자랐다는 사실을 남이 아는 것에 대해 딱히 신경은 쓰고 있지 않는다.

* 말투: "~슴다, ~함다"와 같은 슴다체를 사용한다. 말투는 어렸을 때 보던 만화책에 나오는 인물의 말투가 멋져 보여서 쓰게 되었다.

* 대학교(2학년)에 다니고 있다. 등록금을 벌기위해 여러가지 일(알바 등)을 하기도 하고 사교성이 좋은 편이지만 그의 곁에는 불운이 감돌고 있는 지 종종 사고가 일어나 알바에 잘리거나 인연이 금방 끝나는 일이 흔히 생긴다. 사고 때마다 잔 상처가 생기기도 하는데 하도 많이 다쳐봐서인지 남들보다 잔 상처에는 회복속도가 조금 빠르다.

* 키가 작은 것이 그의 콤플렉스이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우유도 마시고 키 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뭐든 해보고 있지만, 성장판이 닫힌 듯 그다지 별 도움이 되지 않는 듯하다. 그래도 매일 우유는 빠짐없이 마신다. (+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은 그는 자신의 또래처럼 보이기 위해 멋있는 옷도 입어보고 여러 가지에 도전하지만 그저 10대 학생이 어른 옷을 입은 듯하다는 말밖에 듣지 못해 절망 중이라고 한다)

* 제일 좋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라면 돈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돈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것을 알기에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한다. (여러 가지 일을 해보아서 다양한 지식을 골고루 알고 있긴 하지만 그다지 공부 머리가 아닌지라 손재주만 좋다.) 그렇지만 돈에 대한 집착같은 건 없다. (욕심x)

* 더위를 싫어해 한다. 그에 비해 추위에는 딱히 거부감이 없다. 겨울에 태어나 눈 내리는 걸 구경하거나 눈사람, 눈토끼를 만드는 걸 좋아한다.

* 좋아하는 행동은 히어로같이 멋지게 등장하는 것! 주로 만화책을 좋아해 하며 히어로물이라면 무엇이든지 잘 읽는다.

" 아암~ 잠시 휴식했으니

다시 일하겠슴다! "

Relationship

Appearance

Professor Layton and the Last Time Travel OST 23 - Time Travel ~Piano ver.~ (Instrumental) - Akira Tago
00:0000:00
bottom of page